안녕하세요 출퇴근기록기 알밤 입니다. 알밤 관리자 앱 서비스 중 근무예정 직원들의 일정을 추가하고 있는 '내일' 서비스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근무일정 추가하기"를 눌러주세요. "직원 선택"을 눌러주세요.
2. 해당 "직원"을 클릭하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근무일정 설정" 탭에 들어가시면 "근무형태 선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근무예정" 또는 "휴무예정"을 클릭하여 "연차, 보건, 교육 등" 해당하는 근무 일정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4. "근무일정 설정"의 경우 "온종일"에서 "해당 날짜"를 클릭하시고, 반복적인 근무가 있을 경우 "해당 반복"을 클릭해주세요.
5. "반복 설정"의 경우 "일, 주, 월, 년" 반복을 클릭해주세요. "매일 반복"의 경우 "해당 일"을 클릭해주세요.
6. "종료일"의 경우 "종료 없이 계속" 할 것인지에 관한 "일"을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7. "주 반복"의 경우 "매주 반복"인 경우 해당 부분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8. "매월 반복"의 경우 "해당 월"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9. "매년 반복"의 경우 "해당 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배너를 클릭 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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