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출퇴근기록기 알밤 입니다. 알밤 서비스 중 직원들에게 급여내역을 메일로 보내드릴 수 있는데요, 해당 월에 관련된 "정산"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관리자" 용에 접속 후 "해당 매장"을 클릭해주세요. 그 후 하단에 있는 "직원" 탭을 눌러주세요.




2. 원하시는 "직원"을 선택하시고 화살표를 선택하여 급여정산을 받을 "월"을 선택하고 "급여 정산 요청"을 눌러주세요. "시급 계산 단위 보기"를 클릭하신뒤 출퇴근시간이 급여정산과 맞게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3. 출퇴근 시간이 맞게 체크가 되어있으면 추가적으로 빠진 출퇴근이 있는지 "근무 내역 추가하기"를 클릭하셔서 추가해주세요.

*출퇴근 누락이 있는 직원의 경우 직원의 출퇴근 기록을 수정해주셔야 정확한 정산이 가능합니다.




4. "급여 정산 요청"을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정산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기본급만 정산(추가수당 제외)"의 경우 클릭 하시고 원하시는 월에서 "날짜"를 선택을 하신 뒤 "다음"을 눌러주세요.




5. 급여 정산할 직원을 선택하시고, 급여내역을 전송 받을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추가가 완료 되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6. 급여 내용 관련을확인 하신 뒤 "요청하기"를 눌러주세요. 급여 정산 요청이 완료 되면 "정산 항목"을 클릭 하신 뒤 "확인"을 눌러주세요. 급여 정산이 필요한 직원의 급여 정산 내용이 "메일"로 보내집니다.


* 급여 내역은 엑셀 파일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배너를 클릭 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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