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밤 출퇴근기록기

30일 무료체험 신청하기!


직원들의 출퇴근기록 관리와 자동 실 급여정산까지 해주는 똑똑한 근태관리 솔루션 ‘알밤 출퇴근기록기’는 사용자들에 의해 편의성과 신뢰성이 입증되며 전국의 7,000 여 개의 매장에서 사용 되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직원들의 출퇴근기록을 확인하고 공지사항을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이 이용자들의 의견이다. 



현재 알밤 출퇴근기록기는 모든 신규 사용자에게 30일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체험 종료 후에는 월 9,900원의 착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tep 1. 알밤 홈페이지 접속하기

검색 창에서 “알밤” 또는 “알밤” 또는 “알밤앱”으로 검색하면 사이트 주소(https://www.albam.me)로 이동할 수 있다.

 

▲ 무료체험 신청 버튼을 누르면 서비스 신청 페이지로 이동한다.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알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무료체험 신청 버튼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데, 해당 버튼을 통해 무료체험 신청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Step 2. 회원가입

알밤 출퇴근기록기 무료체험 프로그램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 회원 가입 신청 페이지(PC)


이름, 전화번호 등의 몇 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이미 가입했다면 로그인을 통해 무료체험 신청을 할 수 있다.



Step 3. 무료체험 프로그램 신청

알밤 출퇴근기록기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다면 현재 운영 중인 사업장의 정보를 설정할 수 있다.


▲ 본인이 운영 중인 매장을 선택할 수 있다.(PC)


운영 중인 매장이 여러 개인 경우, 복수 선택이 가능하다. 본인이 운영하는 매장 검색이 안될 시에는 사업장 정보를 직접 생성할 수도 있다.

 

▲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매장 정보를 직접 생성할 수 있다.



매장 생성이 완료된 후에는 사업장 상세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 사업장 아이디와 근무 인원을 입력(PC)


등록한 사업장 아이디를 albamapp.com 앞에 넣고 웹관리자 페이지로 이동하면 직원들의 근태관리 및 급여 정산을 한번에 볼 수 있다.



▲ 무료체험 신청 내역 확인 및 기기 배송지 입력


마지막으로 알밤 출퇴근기록기 서비스 무료체험 신청 내역을 확인하고 알밤 기기를 배송 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신용카드 등록의 경우에는 무료체험 종료 전에 서비스 해지 시 아무런 결제가 일어나지 않으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시에만 요금이 결제된다.


알밤 출퇴근기록기 무료체험 서비스 신청이 완료되면 알밤 전용 비콘 기기가 배송된다. 기기를 배송 받은 후 매장 안쪽에 붙이기만 하면 바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매장을 관리하면서 직원들의 출퇴근 관리와 급여정산에 스트레스를 느껴 본 적이 있다면, 이미 전국의 7천 여 매장에서 효율성을 인정 받고 검증된 알밤 출퇴근기록기로 출퇴근기록 및 실급여관리의 번거로움을 해결해 보는 것은 어떨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