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오 목마사지기, 인사 잘~하는 알밤이가 쏩니다!


하루 종일 손님을 상대하느라 피곤하고 지친 우리의 알바생들. 지쳐서 축~ 쳐진 알바생들의 어깨를 보자니 우리 사장님들은 마사지라도 해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습니다. 하지만 직장 내 성희롱 문제가 예민한 요즘 같은 세상에는 간단하게 어깨나 목을 주물러주기도 힘든 것이 사실이죠.



그래서 저 알밤이가 10년간 묵은 피로도 싹~ 날려준다는 ‘브레오 목마시지기’를 전국에 계신 사장님과 알바생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 정품 브레오 목마사지기

(사진 출처 : 브레오 홈페이지)


브레오 목마사지기는 한의학의 경락을 이용해 목과 어깨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주 신기방기한 아이템이랍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은 정말 손으로 지압을 하는듯한 강력한 파워에 놀라곤 하시는데요, 평소에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하기 힘든 우리 사장님들과 알바생들을 위한 필수템이죠.


▲ 알밤 영상공유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하지만 이렇게 좋은 브레오 목마사지기를 그냥 드릴 수는 없죠! 알밤 영상 공유 이벤트를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데요, 참여 방법이 아주 간단합니다 :)



Step1. 알밤 출퇴근기록기 영상 감상하기!

알바생 : “사장님은 내 월급에 관심이 없어!”

사장님 : “매 달 돌아오는 급여정산 너무 귀찮고 힘들어!”

위와 같은 고민을 가진 사장님과 알바생들을 위한 스마트한 출퇴근기록기 ‘알밤’ 영상을 감상하세요!


Step2. 알밤 출퇴근기록기 영상 공유하기!

영상을 감상한 후 본인의 SNS(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단, 전체공개로 공유를 해주셔야 합니다!


Step3. 공유 게시물 URL 남기고 브레오 목마사지기 받기!

알밤 영상을 공유하신 후 공유하신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브레오 목마사지기를 드립니다!


▲ 알밤 영상공유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브레오 목마사지기 외에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아로마 캔들(양키캔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벤트 기간 내에 반드시 참여하고 푸짐한 상품 받아가세요 :)


이벤트 기간 : 2017.9.28(목) ~ 2017.10.12(목)

당첨자 발표 : 2017.10.20(금) 당첨자 개별 통지



+ Recent posts